Game/엘든링

엘든 링(Elden Ring) 멀티플레이 하는 법

APRR 2022. 3. 22.

엘든링 멀티플레이 하는 법 - 보스전에서 친구를 소환하는 방법

엘든링에서 보스전시 전투능력이 부족하다거나 스펙자체가 부족할때는 친구를 소환해서 함께 보스전을 치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1. 멀티플레이 암호 설정하기

엘든링 멀티플레이 암호설정하기

ESC를 누르면 좌측에 멀티플레이라는 탭이 있습니다. 멀티플레이를 누른다음 F를 누르면 사진처럼 암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소환할 친구와 동일하게 암호를 설정해야 모르는 사람이 오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2. 빛바랜 자의 갈고리 손가락 

빛바랜 자의 갈고리 손가락 아이템

멀티플레이 암호를 설정하였으면 소환될 친구가 보스방 근처에서 빛바랜 자의 갈고리 손가락이라는 아이템을 사용 하면 금색사인이 남길 수 있게 됩니다.

 

3.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약

소환될 친구가 금색사인을 남기고 나면 보스방 근처에서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약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금색사인을 볼 수 있게 됩니다. 금색사인에 상호작용을 하고 약간 기다리면 친구를 소환할 수 있고, 친구는 보스방에 같이 진입할 수 있습니다.

 

4.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 약이 없다면.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약을 파는 상인 위치

초반 지역인 엘레의 교회로 가면 상인이 있는데 해당 상인이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약을 1,000룬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제작을 통해서도 만들 수 있고, 몬스터를 잡을때 일부 주기도 합니다.

 

아래 링크는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약을 쉽게 구하는 방법입니다. 1,000룬이 부담스럽다면 해당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2022.03.22 - [분류 전체보기] - 엘든 링(Elden Ring)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약 만들기

 

엘든 링(Elden Ring)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약 만들기

엘든링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약 쉽게 많이 만들기 갈고리를 부르는 손가락약을 이용해서 친구와 멀티플레이가 가능한데요, 상인에게 구매하려면 1,000룬이 들기 때문에 직접 만들어서 사용을

aprrr.tistory.com

 

2022.03.18 - [엘든링] - 엘든 링(Elden Ring) 엘든링 초보를 위한 필승전략

 

엘든 링(Elden Ring) 엘든링 초보를 위한 필승전략

엘든링 초보를 위한 필승전략 엘든링은 초보자에게 길가에 있는 몬스터 조차도 최종 보스처럼 느껴집니다. 어디 하나 만만한 구석이 없고,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주는 것도 없고, 어디로 가야

aprrr.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