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 아스트라 링크스 퀘스트 공략

APRR 2022. 8. 20.

타워 오브 판타지 - 아스트라 링크스 퀘스트 공략입니다. 서브 임무로 매우 간단하면서 시나리오 자체가 스토리가 있는 임무입니다. 아이들에게 도둑맞은 막대 사탕을 찾아주는 이야기인데 즐겁게 공략하시기 바랍니다.

 

 

링크스 퀘스트 공략 1단계

아스트라 지역에서 링크스라는 NPC를 만날 수 있는데, 리리라는 아이가 막대사탕을  훔쳐갔다고 합니다. 막대사탕을 찾아 주는게 메인 퀘스트입니다. 리리를 찾아서 막대사탕을 돌려받아야 합니다. 근데 애초에 아이가 사탕을 훔쳐갔는데, 훔쳐간 사탕을 먹지 않고 들고 있을 리가 없는데, 어떻게 찾아오라는 건지 조금 의아스러운 퀘스트입니다.

서브-퀘스트를-주는-NPC-링크스
링크스

 

 

리리는 링크스 근처 나무 뒤에 숨어 있습니다. 리리에게 사탕을 내놓으라고 하면, 리리는 리나 언니랑 숨바꼭질을 하고 있는데, 숨바꼭질에서 이기면 리리에게 막대사탕을 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사탕은 리나가 가지고 있는데, 종이 사탕을 5개 구해오면 리나가 어디 있는지 비밀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종이 사탕은 풀숲 주위 곧곧에 떨어져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5개의 종이 사탕을 모아서 리리에게 돌아가면 리나가 어디 있는지 알려줍니다.

나무-뒤에-숨어있는-리리
숨어있는 리리
퀘스트-아이템-종이사탕
퀘스트 아이템 종이 사탕

 

링크스 퀘스트 공략 2단계

리리는 리나가 어디 있는지 알려주는데, 리나는 페니 언니 쪽에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비밀을 꼭 지켜달라고 하면서, 알려줍니다. 리나는 페니가 있는 쪽에 있는데, 페니는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고. 그 앞에 리나가 있습니다. 리나는 앞으로도 사탕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사탕을 돌려줍니다.

리나의-위치를-알려주는-리리
리나의 위치를 알려주는 리리
페니-옆에-있는-리나
페니 옆에 있는 리나

댓글

💲 추천 글